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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커머스 더 버라이어티 스파이스

한 대형 상점의 매니저는 그의 새로운 판매원이 여러 개의 서명된 계약서를 손에 들고 문밖으로 한 남자를 안내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고객은 새 보트, SUV, 그리고 장기간 보트를 장식할 수 있는 충분한 새 태클을 가지고 떠났다.그 남자는 사실 그의 구매에 매우 만족하는 것 같았고 새로운 판매원은 거의 고객들의 가장 친한 친구처럼 보였다.

매니저는 감명을 받았고 그 젊은 남자가 어떻게 고객에게 그렇게 많은 비싼 물건을 사도록 설득했는지 궁금했다.

손님이 새 보트를 번쩍이며 안전하게 길을 가고 있을 때 지배인은 종업원에게 다가가 말했다. “그 남자가 낚싯바늘을 가지러 들어오고 당신은 수천 달러어치의 물건을 가지고 집으로 돌려보낸다.어떻게 한 거야?

종업원은 상사를 겸연쩍게 보더니, 아, 쉬웠다.그가 나에게 아내를 위해 기침약이 필요하다고 말했을 때 나는 그에게 주말을 잃어버린 것을 고려하고 그냥 낚시하러 가야 한다고 말했다.분명히 그는 그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했다.

여러분은 파라오카지노 이런 이야기나 비슷한 이야기를 전에 들어봤을지도 모르지만, 이야기의 전체적인 요점은 강력하다. 무엇이 잠재 고객에게 구매를 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인지 결코 확신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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